2월 콩당콩당 모임 후기 > 마을모임후기

본문 바로가기


마을모임후기

모임후기

> 모임마당 > 모임후기

2월 콩당콩당 모임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유란 작성일18-02-01 17:31 조회1,758회 댓글0건

본문

2월의 눈부신 첫날이네요.
  2월 윤소맘 안건지에 ‘우리밀’에 대한 내용이 많네요.  모두 정독한 후 퀴즈로 안건지 내용을 학습(ㅋ)했습니다.
여러분도 같이 맞춰보세요~!

 - 전국 하나로클럽 및 하나로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자연드림 물품은??

 - “국산 밀 산업육성법” 미디어행사, 심포지엄 행사는 언제 어디서 열릴까요??

 - 행사에서 다같이 부를; 우리밀로 개사한 노래의 제목은??
 
 - 콩이나 옥수수를 화학물질로 녹여내지 않고 원재료를 그대로 눌러 짠 아이쿱자연드림 식용유의 이름은??

 - 녹여낸 식용유를 정제 할때 사용하는 화학물질의 이름은??

  마지막 질문! 경주생협 총회 날짜는??

  다들 능력이 얼매나 뛰어나신지요~ 지기의 형편없는 퀴즈 솜씨에도 척!하고 답을 맞혀내는 대단한 엄마들이었습니다.
  퀴즈를 풀면서 자연드림 라면에 대한 여러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맛에 대한 개인차가 많이 났습니다.

  오늘 콩당콩당의 올해 계획을 의논했습니다. 생협에 공급되는 공정무역 원두로 심도있는 ‘맛’의 평가와 연구를 하려고합니다. 3월 모임부터는 샾 운영 경력이 있는 조합원님을 ‘커피고문’으로 모시고 도움을 받아서 모임회원님들의 커피 테스팅 ‘커핑’ 기술을 함양시켜보려고 합니다. 오늘 모임에서 커피고문님을 추천받아 결정하였고요. 상반기에 ‘커핑’연구를 진행합니다. 생협 원두의 커피 맛과 ‘커핑’ 궁금하시죠??
  조합원님 모두와 그리고 커피를 즐기는 분들, 예민한 미각을 소유한 여러분들께도 콩당콩당은 활짝 열려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ADD: 경상북도 경주시 용담로 56. 건영사 2층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경주아이쿱 생협 TEL.054-773-0667 FAX. 054-773-0667
Copyright 2015 © gicoop.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