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물품정보지 > 안전한 물품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안전한 물품 이야기

사진갤러리

> 이야기소식마당 > 사진갤러리
안전한 물품 이야기

10월 물품정보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미경 작성일16-09-29 16:32 조회730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파일을 열어보시면 더 많은 정보들이 있습니다~~


1.레몬공급일정 문의드립니다.
ㅡ> 2016년 12월 혹은 2017년 1월부터 공급이 진행됩니다.
생육상태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리며 올해도 무농약 사양으로 공급 예정입니다.

2.고춧가루는 고추씨도 함께 갈리는 것인지 문의드립니다.
ㅡ> 고추씨도 함께 고춧가루로 생산되고 있습니다

3. 오분도미 큰 사이즈로 공급계획은 없나요?
ㅡ> 오분도미는 구매 후 10일~15일 내로 드시지 않으면 쉽게 상할 수 있으며, 특히, 하절기에는 냉장보관을 하시지 않으면 부패가 시작되어 2kg, 4kg단위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4. 압착유 용기가 너무 쏟아져서 나옵니다. 뚜껑 개선은 안하는지요?
ㅡ> 압착유채유 마개변경 예정입니다. 대략 11월초부터 신규 뚜껑 적용 예정이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5.초코아이스 용기(포장)이 찢기 어려운데요 개선 계획이 있나요?
ㅡ> 초코아이스의 포장재로 사용하고있는 테트라팩과 포장지 재질은 미생물 오염 소지를 모두 차단하는 방식으로, 종이가 6겹이기 때문에 쉽게 절취하시기 어려웠던 것으로 보입니다. 생산지와 절취형태 변경을 위해 검토하였으나, 이를 위한 설비가 준비되지 못해 즉시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포장 관련하여 지속적으로 점검하겠습니다.

6.어린이용 비타민제인데, 맛이 너무 먹기 힘들고 맛이 없다는 의견이 있는데요, 개선 계획이 있나요?
ㅡ> 어린이용 멀티비타민 신규로 공급계획 있으며, 빠르면 10월~11월중 공급 예정입니다.

7.프락토올리고당과 올리고당과의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ㅡ> 프락토올리고당은 설탕 or 원당을 원료로 효소반응을 이용하여 프락토올리고당을 생산하는 것입니다.
프락토올리고당은 배변활동원활, 칼슘흡수에 도움등의 사유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장건강기능성원료'로 확인이 되는 식품입니다.
우리밀100%올리고당은 식품유형이 이소말토올리고당이며 이는 옥수수전분 등 곡물을 원료로 하여 만드는 전분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프락토올리고당과 원료자체가 다르며 장건강 등의 기능성원료로 사용되고 있지 않습니다.

8.현재 공급중인 '양파즙'에 사용하는 양파가 올해 수확된 햇양파인지, 언제 수확한 원료인지 문의드립니다.
ㅡ> 16년산 양파로 생산중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ADD: 경상북도 경주시 용담로 56. 건영사 2층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경주아이쿱 생협 TEL.054-773-0667 FAX. 054-773-0667
Copyright 2015 © gicoop.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