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물품심의 > 소식공지

본문 바로가기


소식공지

소식공지

> 이야기소식마당 > 소식공지

3월 물품심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경주아이쿱 작성일20-03-17 19:23 조회4,292회 댓글0건

본문


 <3월 심의물품 후기>

더필잎옹수 외 4종 입니다.

이번달은 코로나19로 인해 물품없이 사양서로 이사회 및 물품팀원들이 온라인으로 진행하였습니다.

1.더필잎옹필수
- 100% 국산원료를 사용한 발효차로 동우당제약만의 로스팅비법으로 특유의 구수한 맛을 부여안 제품이다. 가격이 높은편이라 소포장으로 판매의 접근성을 높였음 하는 의견이 있었다.

2. 감자랑새우만두
- 무항생제 NON-GMO 콩으로 키운 돼지고기, 새우, 채소로 만든 건강한 우리 가족 영양 간식으로 쫀득한 만두의 식감이 좋고 군만두, 튀김만두, 만둣국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3. 감자랑오징어만두
- 무항생제 NON-GMO 콩으로 키운 돼지고기, 국산 오징어, 채소로 만든 건강한 우리 가족 영양 간식으로 쫀득한 만두의 식감이 좋고 군만두, 튀김만두, 만둣국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고추가 들어있어 매콤한합니다.
4. 배추시래기
- 배추시래기는 구례자연드림파크 내 icoop 생협의 자공장에서 직접 생산되며 AA마크 관리로 믿을 수 있는 반찬으로 생산될 예정이다. 배추시래기는 무청시래기와는 달리 건조가 안되서 바로 먹을 수 있도록 70도 열탕에 데친 후 세척하여 냉동 포장하여 공급될 것이며 아직 매장에서는 공급되고 있지 않은 제품입니다.

5.오징어실채조림
- AA마크 취득 생산 공방에서 생산될 것이고 간편식의 소포장의 다양화가 되어 좋다.

4월 물품심의는 8일(수)입니다.
코로나19가 잠잠해지면 조합원들과 함께 심의할께요
번역 보기

로딩중 번역 중입니다...

번역 설정 원문 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ADD: 경상북도 경주시 용담로 56. 건영사 2층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경주아이쿱 생협 TEL.054-773-0667 FAX. 054-773-0667
Copyright 2015 © gicoop.or.kr. All rights reserved.